동서양의 마리아쥬로얄오차드

고객감동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기업! 입니다

제목 로얄오차드 스포츠서울 기사자료
작성자 로얄오차드
작성일자 2013-09-11
 



 

[보도자료]

100% 천연재료로 만든 리얼티,

그리고 한국의 허브, 동서양 허브의 환상적인 마리아주!

자연을 담은 진정한 리얼 티 (real tea) 선보여!

로얄오차드 코리아는 100% 순수한 천연의 재료만을 사용하며, 동서양의 차와 허브가 가지는 장점을 더욱 부각 시킨 로얄오차드 티(Royal Orchard tea) 12종을 5년간의 연구와 개발을 거쳐 출시하였다.

‘자연이 주는 좋은 차’

로얄오차드 티는 100% 순수한 천연의 재료만 사용하여 만든 ‘차’입니다.

로얄오차드 티의 향과 색에는 자연과 순수함이 깃들어 있습니다.

좋은 사람과 함께 할 수 있는 특별하고 즐거운 로얄오차드 티 타임

감미로운 햇살이 피워내는 달콤하고 순수한 자연의 향기를 만날  있습니다.

동서양 허브와 차의 환상적인 마리아주

사랑하는 남녀의 완전한 결합을 의미하는 마리아주!

로얄오차드 티(tea)는 사랑하는 남녀의 완전한 결합처럼 한국 그리고 동양과 서양의 허브와 차가 가지고 있는 원재료의 향과 풍미가 서로 잘 어우러지도록 블렌딩 하여 새로운 개념의 차를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현미가 블렌딩된 부드러운 홍차「드레곤 블랙퍼스트」, 자소엽과 라벤더 블렌딩의 「퍼플드림」, 유자와 시나몬의 만남 「스파이스 브리즈」제주감귤의 상큼함과 카모마일의 꽃향기「시트러스 아일랜드」사랑의 묘약 자스민과 감미로운 로즈 플라워와 박하가 혼합된「프린세스 자스민」,다채롭고 풍부한 맛과 향뿐만이 아닌 허브와 차가 가지는 효능과 기호적인 면까지 높였습니다.

일본, 중국, 미국진출을 위한 활발한 마케팅 진행

로얄 오차드는 전통적인 홍차나 허브차, 국산차와는 전혀 다른 새로운 차이며 동서양의 허브와 차가 절묘하게 블렌딩 되어 있습니다. 동양과 서양의 차맛에 대한 기호와 문화, 소비자의 건강에 대한 관심까지 반영하여 홍차의 강한 맛이 부담스러워 차를 즐기지 않는 사람들조차 좋아할 만큼 부드러운 맛을 만들어 내었습니다. 그러므로 모든 사람들이 거부감 없이 마실 수 있으면서도 동서양 어느 쪽에서 보아도 이국적인 느낌의 맛이라고 느낄 수 있는 차이다. 서양차의 강한 맛을 동양차가 중화시키도록 하였으며 동양의 허브에 들어있는 혈압을 낮춰주거나 성인병을 예방하는 약리적 효능까지 고려하여 블렌딩하였다. 차가운 성질의 허브는 따뜻한 성질의 허브와 혼합하여 상호보완이 되도록 블렌딩하여 인체건강에 유익하도록 만든 것은 로얄오차드만의 전문적이고도 독특한 블렌딩 기술이라 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일본과 중국 그리고 미국진출을 위한 마케팅 활동을 활발히 전개 하는 등 외국산 차가 점령한 국내 차시장의 새로운 변화를 모색하고 있습니다.

 

 

문의전화: 1644-8608
로얄오차드 제품 12 : 시트러스 아일랜드/ 블루민트/ 골든 카모마일/ 스파이스 브리즈/ 스칼렛 플라워/ 그린에볼루션/ 퍼플드림/ 프린세스 쟈스민/ 블랙진저/ 드레곤 블랙퍼스트/ 어메이징 미슬토/ 얼그레이 클래식